当前位置: 当前位置:首页 > 焦点 > 광주은행, 광주시와 소상공인 특례보증 상환유예 협약 正文

광주은행, 광주시와 소상공인 특례보증 상환유예 협약

2023-12-11 04:55:17 来源:鸡头鱼刺网 作者:探索 点击:907次
강기정(왼쪽) 광주광역시장과 고병일 광주은행장이 20일 광주광역시청에서 ‘광주광역시 소상공인(골목상권) 특례보증 상환유예’ 협약식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이 20일 광주광역시와 ‘소상공인(골목상권) 특례보증 상환유예’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광주은행은 광주광역시 소상공인 특례보증 대출 거치기간 및 원금상환을 1년간 유예해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대출 거치기간 및 원금상환을 1년간 유예함과 동시에 대출금리와 보증수수료,광주은행광주시와소상공인특례보증상환유예협약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붕괴 원리금 분할상환금액도 기존과 똑같은 수준으로 유지된다. 신청자는 신청 시점부터 거치기간 또는 원리금 상환 일정도 1년간 연장된다. 대출만기도 1년 뒤로 연장되며 납부해야 할 원리금 납부액도 기존과 동일한 금액으로 납부하면 된다.

지원 대상은 2020년 4월 1일부터 2023년 상하반기 취급한 광주광역시 특례보증 대출 중 잔여기간 12개월 이상 계좌다. 신청 방법은 오는 23일부터 2024년 2월 28일까지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이 충분한 여유 기간을 가지고 정상영업 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作者:休闲
------分隔线----------------------------
头条新闻
图片新闻
新闻排行榜